‘이재명 실용주의’를 만나다… 신간 ‘이재명의 따뜻한 실용주의’
해냄출판사가 이념보다는 실용, 싸움보다는 해법을 지향하는 ‘이재명 실용주의’를 철학적 뿌리부터 실제 정책 실행까지 입체적으로 분석한 ‘이재명의 따뜻한 실용주의’를 펴냈다. 실용주의 정치 지도자 2024년 12월 이후 이념의 대립과 정쟁으로 극도의 피로감이 누적된 한국 정치의 현실 앞에 국민은 더 이상 구호가 아닌 성과를, 선동이 아닌 해법을 요구한다. 이러한 시대정신과 국민의 선택이 만나 2025년 6월 국민주권정부가 탄생했다. 대한민국 제21대 대통령으로 당선된 이재명 대통령은 정부의 정책 노선으로 실용주의를 표방했다. 그는 우리
삼화페인트공업㈜은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이 강점인 `방수에이스` 제품군으로 2025년 방수재 시장을 공략한다.
삼화페인트공업㈜은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이 강점인 `방수에이스` 제품군으로 2025년 방수재 시장을 공략한다.
방수재는 수분이 건축물에 침투하는 것을 방지하는 대표적인 고기능성 페인트로, 건축물 보호 및 수명 연장에 필수적인 제품이다. 방수재가 시공돼 있지 않다면 비로 인해 누수, 결로, 곰팡이가 발생한다.
`방수에이스`는 `에이스들의 선택…국민 방수재 방수에이스`란 콘셉트를 가진 페인트로, 폴리우레탄 수지를 주성분으로 설계된 방수재다. 이 제품은 내수성, 내한성, 내구력이 우수하고 강한 접착력 등이 장점이다.
`방수에이스 중도`는 환경표지 인증 등 국내 대표 친환경 인증을 획득한 친환경 방수재다. 이 제품은 6대 유해 프탈레이트 및 4대 중금속 성분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유독물질로 분류되는 `4,4`-메틸렌비스(2-클로로아닐린) 성분을 사용하지 않았다.
삼화페인트가 방수재 시장을 공략하는 이유는 기상이변으로 급격한 기온 변화와 함께 폭우가 내리는 날이 많아지면서 방수재 시공이 필수 불가결한 요소로 자리 잡아서다. 국내 방수재 시장은 연 3,800억 원, 연평균 5% 이상 성장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삼화페인트 관계자는 "방수에이스는 방수 고수들이 애용하는 페인트다"며 "방수 에이스들이 선택한 방수재로 안전하고 쾌적한 삶을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