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실용주의’를 만나다… 신간 ‘이재명의 따뜻한 실용주의’
해냄출판사가 이념보다는 실용, 싸움보다는 해법을 지향하는 ‘이재명 실용주의’를 철학적 뿌리부터 실제 정책 실행까지 입체적으로 분석한 ‘이재명의 따뜻한 실용주의’를 펴냈다. 실용주의 정치 지도자 2024년 12월 이후 이념의 대립과 정쟁으로 극도의 피로감이 누적된 한국 정치의 현실 앞에 국민은 더 이상 구호가 아닌 성과를, 선동이 아닌 해법을 요구한다. 이러한 시대정신과 국민의 선택이 만나 2025년 6월 국민주권정부가 탄생했다. 대한민국 제21대 대통령으로 당선된 이재명 대통령은 정부의 정책 노선으로 실용주의를 표방했다. 그는 우리
LG전자의 냉장고와 세탁기가 북미와 유럽 등 글로벌 소비자매체 평가에서 잇달아 1위를 차지하며, 세계 프리미엄 생활가전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하고 있다.
LG전자는 5일 자사 냉장고와 세탁기가 북미, 유럽, 호주 등 주요 소비자매체 평가에서 연이어 최고 점수를 기록하며 글로벌 생활가전 시장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LG전자는 5일 자사 냉장고와 세탁기가 북미, 유럽, 호주 등 주요 소비자매체 평가에서 연이어 최고 점수를 기록하며 글로벌 생활가전 시장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냉장고 제품은 미국, 이탈리아, 포르투갈, 스웨덴, 핀란드, 덴마크, 호주 등 7개국에서 12개 부문 1위를 차지했으며, 특히 상냉장 하냉동 모델과 프렌치도어 냉장고는 각각 ‘컨슈머리포트’와 ‘라드앤론’ 등 주요 매체에서 온도 유지력과 에너지 효율성 등에서 최고 점수를 받았다.
세탁기 부문에서는 드럼과 통돌이 제품이 모두 두각을 나타냈다. 포르투갈 ‘데코 프로테스트’에서는 드럼 세탁기 상위 5개 모델을 LG가 모두 석권했고, 미국 ‘컨슈머리포트’에서는 통돌이 세탁기 부문 상위 7개 제품을 LG가 독점했다. 특히 LG는 신뢰성 조사에서도 유일하게 모든 세탁기 부문에서 최고 등급을 받았다.
이외에도 LG전자는 ‘타임’이 선정한 인도 최고의 브랜드 냉장고·세탁기 부문 1위를 비롯해 ‘뉴욕타임즈’ 산하 ‘와이어커터’와 ‘포브스’의 제품 추천 평가에서도 연이어 이름을 올렸다. LG전자의 프리미엄 가전이 세계 각국에서 높은 신뢰와 만족도를 얻고 있다는 방증이다.
LG전자 HS해외영업그룹장 김성재 전무는 “AI 코어테크를 바탕으로 성능, 편의성, 에너지 효율을 모두 강화해 글로벌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겠다”며 “글로벌 생활가전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위상을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