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실용주의’를 만나다… 신간 ‘이재명의 따뜻한 실용주의’
해냄출판사가 이념보다는 실용, 싸움보다는 해법을 지향하는 ‘이재명 실용주의’를 철학적 뿌리부터 실제 정책 실행까지 입체적으로 분석한 ‘이재명의 따뜻한 실용주의’를 펴냈다. 실용주의 정치 지도자 2024년 12월 이후 이념의 대립과 정쟁으로 극도의 피로감이 누적된 한국 정치의 현실 앞에 국민은 더 이상 구호가 아닌 성과를, 선동이 아닌 해법을 요구한다. 이러한 시대정신과 국민의 선택이 만나 2025년 6월 국민주권정부가 탄생했다. 대한민국 제21대 대통령으로 당선된 이재명 대통령은 정부의 정책 노선으로 실용주의를 표방했다. 그는 우리
옹진군(군수 문경복)은 오는 4월 1일부터 4월 20일까지 관내 옹진군민과 직장인을 대상으로 걷기 앱 워크온을 활용한 `봄이왔나봄 꽃길걷기 챌린지`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옹진군, `봄이왔나봄 꽃길걷기 챌린지` 운영
이번 챌린지는 워크온 어플 내 옹진군 커뮤니티에 가입한 옹진군민과 직장인이 20일 동안 15만보 걷기(1일 최대 1만보까지 인정) 목표를 달성한 인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소정의 상품을 지급한다.
참여를 원하는 군민은 모바일 앱 워크온 접속 후 `옹진군` 커뮤니티에 가입하고 챌린지 화면에서 `예약하기` 또는 `참여하기`를 선택한 뒤 스마트폰을 소지한 상태에서 걸으면 된다.
박혜련 보건소장은 "걷기 운동하기에 좋은 4월에 봄 향기를 만끽하고 걷는 재미를 느끼면 좋겠다"라며 "이번 챌린지 참여를 통해 군민들의 일상 속 자발적 걷기가 생활화가 돼 건강한 생활 습관 형성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4월 걷기 챌린지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옹진군보건소 건강증진과(899-3147)로 문의하면 된다.